;
5
;
뭐든지리뷰

후덜덜 고혼진 화장품 가격 정말 효과가 있을까

SaveSavedRemoved 1

피부 건강에 관심이 많아지는 40대 이후 분들은 피부에 좋은 식품이나 화장품에 관심이 많을 것입니다. 그 중에서도 요즘 매우 핫한 화장품이 있지요. 고혼진 화장품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고 어떠한 성분들로 이루어져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

배우 김민정이 모델인 아주 유명한 화장품이 고혼진이죠. 저도 모르고 있다가 얼마 전에야 알게 되었는데요 배우 김민정이 이 화장품을 써보고 너무 좋아서 광고 모델을 계속 하고 있다는 이야기도 들었어요. 3주정도 사용해보면 고혼진 화장품 효과를 볼 수 있다는데 정말 그런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7일만에 주름과 잡티가 옅어지고 피부색이 밝아지는 효과를 봤다는 후기가 있기도 한데요 그러면 이렇게 좋은 고혼진 화장품 가격은 얼마나 할까요?

안타깝게도 이 화장품은 일반 화장품 매장이나 오픈 마켓에서 구매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가격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 열심히 인터넷으로 찾아보는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찾아본 결과 고혼진 크림의 경우 30만원대, 에센스와 마스크팩을 합친 세트 가격은 40~50만원대입니다.

화장품 효과가 아무리 좋아도 너무 비싼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40대 이후 나이가 늘어날수록 여성들은 자신의 피부에 대해서 굉장히 민감해집니다. 그래서 콜라겐도 챙겨먹고 열심히 운동도 하고 좋은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죠.

고혼진 화장품 가격 제품 사진

고혼진 화장품 효과 정말 좋은가

상당히 고가의 화장품이기 때문에 아무리 좋은 화장품이라고 소문이 났다고 하더라도 조금은 망설이게 됩니다. 그럴때 찾아보는 것이 바로 후기이죠.

고혼진 화장품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기 전에 몇 개 되지 않는 고혼진 화장품 구성으로 어떻게 사용하는지부터 알아보겠습니다. 고혼진 리퍼블릭에서 알려주는 고혼진 화장품의 사용순서는 먼저 에센스를 바르고 마스크팩을 한 후 마지막에 크림으로 마무리하는 것입니다.

메인 제품이 고혼진 크림이기 때문에 가격도 가장 비싸고 효과도 가장 좋은 것 같네요. 후기에서 말하는 이 화장품의 효과는 크게 3가지입니다. 주름이 옅어지고 피부가 맑아지며 건조함이 개선되었다는 것이 바로 그것입니다. 여성들만 사용할 것 같지만 중년 남성의 경우에도 효과가 좋았다는 후기가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네요.

제가 살펴본 고혼진 화장품 효과에 대한 후기는 극과 극으로 나뉩니다. 실제로 주름이나 미백에 효과를 봤다는 사람과 비싸기만 하고 전혀 효과가 없었다는 의견이 대립되는 것이죠. 그런데 재밌는 사실은 오프라인 매장이 있는 것도 아니고 오픈 마켓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것도 아니면 상담을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한 화장품인데도 불구하고 꽤 많은 사람들이 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고혼진리퍼블릭이라는 회사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도 고혼진 화장품의 가격이나 전성분에 대한 정보를 찾기 힘듭니다. 이 화장품을 구매해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무조건 상담신청을 통하여만 합니다.

고혼진 화장품 상품 구성 사진

상담신청을 하게 되면 위에 보이는 사진과 함께 홍보 문자가 오고 나중에는 전화연결도 하게 될 것입니다. 상담원이나 시기에 따라 이벤트 상품의 구성이 달라지기도 하니 혹시 구매의사가 있는 분들은 잘 알아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혹시 상담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을 위하여 혼진리퍼블릭 공식 홈페이지 주소를 링크시켜 놓겠습니다.

뭐든지리뷰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