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
;
뭐든지리뷰

남자가 추천하는 전기 면도기 TOP 3

SaveSavedRemoved 0
남자가 추천하는 전기 면도기 TOP 3
인텔리전트 쉐이빙 센서
쉐이빙 어시스턴트링 기능
남자가 추천하는 전기 면도기 TOP 3
초고속 리니어모터 장착
나노엣지 면도날

남자가 평생 면도하는 시간을 계산해 보면 얼마나 될까요? 아침 일찍 출근해야 하는 대부분의 직장인들이 바쁜 시간을 쪼개어 꼭 해야만 하는 것이 면도입니다. 매일 면도를 해야 하는 남자가 추천하는 전기 면도기 TOP 5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브라운 시리즈 7 전기 면도기 70-S7320cc

남자가 추천하는 브라운 시리즈 7 전기 면도기 70-S7320cc 제품 사진

남자가 전기 면도기를 사는 이유는 날면도기보다 편하기 때문입니다. 날면도기를 사용하면 처음 며칠간은 면도가 깨끗하게 잘 되지만 일주일정도 사용하면 날에 이물질이 끼면서 느낌이 좋지 않게 됩니다. 그래서 면도기날을 주기적으로 교체해 주어야 하는데 가격이 만만치 않은 것도 전기 면도기 사용을 고민하게 되는 이유가 됩니다.

하지만 막상 전기 면도기를 구입하여 사용하다보면 날면도기에 비하여 만족도가 높지 않은 것도 사실입니다. 그러므로 전기 면도기는 무엇보다 믿을 수 있는 브랜드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기 면도기하면 생각나는 브랜드가 2개 있는데 바로 브라운과 필립스입니다.

남자가 추천하는 전기 면도기 중에서 먼저 브라운 면도기를 살펴보겠습니다. 브라운 면도기는 시리즈로 나오고 있습니다. 현재 시리즈 9까지 출시되었는데 너무 최신 제품이라 구입하기에는 부담이 있는 가격입니다. 그래서 소비자 만족도가 높으면서 적당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한 브라운 시리즈 7 전기면도기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70-S7320cc 제품만이 가지고 있는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 360도 플렉스
  • 이지클릭
  • 오토센싱 테크놀로지
  • 슬림 디자인
  • 프로 디스플레이

모든 굴곡에 빈틈없이 대응할 수 있도록 360도 플렉스를 채용하여 턱선에 숨어 있는 수염까지 깨끗하게 면도할 수 있습니다. 일반 면도기와는 다르게 수면 밀도를 감지하고 오염도를 감지하여 세척 시기를 알려주는 등 스마트한 면도기라 할 수 있습니다.

세척과 충전 및 윤활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세척&충전 스테이션을 사용할 수 있으며 면도기 날이 무뎌진 것처럼 느껴진다면 약 1년 6개월에 한 번정도 면도날을 교체해 주면 됩니다.

브라운 전기 면도기를 구입한 후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제품등록을 하면 기본 1년 AS에서 1년 더 연장할 수 있으니 브라운 면도기를 구입했다면 꼭 제품등록을 하시기 바랍니다.

필립스 9000 시리즈 전기 면도기 S9041/37 오이스터 메탈릭

남자가 추천하는 필립스 9000 시리즈 전기 면도기 S9041/37오이스터 메탈릭 제품 사진

남자가 추천하는 이 면도기는 리프트 앤 컷 시스템으로 완벽한 밀착 커팅 퍼포먼스를 선보입니다. 면도망이 얇아서 피부와의 밀찰력이 극대화되는 것입니다. 또한 72개의 면도날이 분당 15만번이나 커팅을 하기 때문에 굵고 짧은 수염도 깔끔하게 면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첫 번째 날은 수염을 들어올리고 두 번째 날은 밀착 커팅함으로써 매끈한 면도가 가능해졌습니다.

인텔리전트 쉐이빙 센서가 분당 900번이나 수염의 밀도를 파악하여 자동으로 커팅 스피드를 조절하여 면도할 수 있게 해주며 특히 셀프 엣지 시스템을 적용하여 면도날을 자동으로 연마해서 면도날을 항상 새 것처럼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면도기가 작동할 때 수염을 가운데로 유도하여 수염이 빠져나올 수 없는 구조를 만들어서 짧은 수염과 긴 수염 모두 놓치지 않고 커팅시키는 V-트랙 시스템이 적용되었고 3D 액션 헤드가 얼굴 곡선과 목, 턱선에 따라 입체적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자르기 힘든 곳의 수염까지 깔끔하게 면도해줍니다.

또한 주름진 피부를 평평하게 펴주어 절삭 전 피부 표면과 수염을 최적의 상태로 정돈하여 면도를 할 수 있도록 하는 쉐이빙 어시스트링 기능도 S9041/37 만의 특징입니다. 필립스 전기 면도기도 브라운 전기 면도기처럼 세척과 충전, 윤활까지 다 되는 올인원 거치대가 있어서 언제나 새로운 면도기처럼 유지시켜 줍니다.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청소가 필요한지 알 수 있고 배터리 잔량과 헤드 교체가 필요하거나 과열상태인지를 파악하여 알려주므로 면도기를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나소닉 람대쉬 멀티플랙스 5중날 전기 면도기 ES-LV67

남자가 추천하는 파나소닉 람대쉬 멀티플렉스 5중날 전기 면도기 ES-LV67 제품 사진

남자가 추천하는 전기 면도기 TOP 3 중에 마지막으로 추천하는 제품은 파나소닉 전기 면도기입니다. 디자인만 봤을 때에는 가장 멋지다고 표현할 수 있는 전기 면도기입니다. 하지만 전기 면도기는 디자인보다 성능이 좋아야 합니다. 파나소닉 전기 면도기는 그런 면에서 좋은 점수를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초고속 리니어 모터에 정밀한 5중날 시스템으로 수염의 형태에 상관없이 빠르고 깔끔하게 면도할 수 있습니다.

초당 220회로 수염의 밀도를 감지하여 자동으로 파워를 조정하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며 16D 면도 헤드로 얼굴의 굴곡을 따라 밀착하여 움직임으로써 효율적이고 손쉬운 면도를 가능하게 합니다. 특별히 ES-LV67 파나소닉 전기 면도기는 분당 70,000회의 교차 절삭 작업을 구동할 수 있는 초고속 리니어모터를 장착하였습니다.

30도의 예리한 각도의 나노엣지 면도날로 피부에 가해지는 압력을 최대 35%까지 줄였으며 효율적인 면도를 위하여 최소 회전수로 닿기 어려운 부분까지 말끔하게 면도가 가능합니다. 수염의 길이나 굵기가 다 동일한 것 같지만 사실은 굵은 수염도 있고 얇은 수염도 있습니다. 이 제품은 굵은 수염과 얇은 수염 모두를 감지하여 최적의 면도를 할 수 있게 해줍니다.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된 45도 각도의 트리머 날이 구레나룻은 물론이고 길게 뻗은 긴 수염까지 효과적으로 면도가 가능하며 방수 설계가 기본적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젤이나 폼은 물론이고 샤워 중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브라운이나 필립스 전기 면도기와는 다르게 거치대가 따로 없다는 것입니다. 이 점은 충분히 생각하고 구입을 하여야 할 것입니다.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작은 수익이 발생할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뭐든지리뷰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