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
;
뭐든지리뷰

장윤정이 선택한 알레르기 비염 치료기 코에픽 후기

SaveSavedRemoved 0

알레르기 비염 치료기에 대해서 알아보던 중에 가수 장윤정이 광고하는 것을 보고 코에픽이라는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해 보았습니다. 심하지는 않지만 환절기가 되면 감기와 비슷한 증상으로 재채기와 콧물이 나와서 신경이 쓰이기 때문이죠.

알레르기 비염 치료 어떻게 해야 하나

알레르기 비염의 원인이 워낙 다양해서 무엇 때문에 비염이 생겼는지 모르지만 그나마 다행인 것은 증상이 심하지 않다는 것이죠. 하지만 제 주변에 보면 환절기 때마다 고생하는 분들이 정말 많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거의 대부분은 약으로 해결을 하고 있는데 그것도 한계가 있는 것 같더라구요.

알레르기 비염 치료를 위해서 약물 요법을 쓰는 것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내성이 생기기 때문이죠. 처음에는 증상이 나아지는 듯 보이지만 갈수록 그렇지 못하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그래서 선택한 것이 알레르기 비염 치료기입니다. 제가 아는한 대한민국에서 가장 먼저 출시된 알레르기 비염 치료기가 바로 코에픽이라는 제품이기 때문에 가장 믿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코에픽을 선택한 이유

사실 어떤 제품이든 가장 먼저 출시된 것이 시장을 선점하는 것이 사실이지만 그만큼 또 품질면에서 좋은 것도 맞습니다. 3분씩 하루 3번 사용하면 알레르기 비염이 좋아진다고 하는데 솔직히 처음에는 이렇게 한다고 과연 좋아질까 하는 의심이 있었던 것이 사실입니다.

의료용으로 쓰인다는 적색광선과 염증완화에 좋다는 근적외선을 동시에 방출하여 혈액순환 개선과 염증치유가 가능하다고 하는데 단지 빛만으로 알레르기 비염을 치료한다는 것이 조금은 믿기 힘든 것이죠. 적색광선은 혈액 내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역할을 하고 근적외선은 히스타민을 억제한다고 하네요.

히스타민은 외부자극에 대하여 방어를 하기 위하여 분비되는 물질로 상처가 난 곳이 붉게 부어오르며 통증을 느끼게 되는 염증반응을 생각하면 쉬울 거에요. 그런데 이름도 생소한 영국의 왕립병원에서 진행한 임상시험에서 그 효과가 입증이 되었다네요.

알레르기 비염 치료기 코에픽 제품 사진

제가 사용하고 있는 코에픽의 실제 모습입니다. 가지고 다니기 편하게 케이스가 있고 크기도 작아서 가방에 넣을 때 부담스럽지 않아요. 환절기가 되면 제 가방에는 알레르기 비염 치료기 코에픽이 항상 들어있지요.

코에픽을 사용할 때 효과를 보려면 한 번 사용할 때 최소 3번정도씩은 해줘야 합니다. 제가 써본 결과 한 번에 연속 3번 정도 해주니 코가 뻥 뚫리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사실 비염때문에 코가 막히고 재채기가 나면 혼자 있을 때에는 괜찮지만 사람들이 많으면 눈치가 보이게 되고 뭔가 집중하기도 쉽지 않게 됩니다.

그래서 저는 틈이 날때마다 계속 코에픽을 코에 꽂았어요. 확실히 대충 짧은 시간 하는 것보다는 효과가 좋습니다. 제가 구매했을 때에는 코에 꽂을 수 있는 프로브를 추가로 구매할 수 없었는데 요즘에는 온 가족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추가로 제공해 주고 있더군요.

장윤정 알레르기 비염 치료기 코에픽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휴대성이 아닐까 합니다. 가볍고 작아서 어떤 곳에서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알레르기 비염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매력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작은 수익이 발생할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뭐든지리뷰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